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이안 문과PM
문돌이가 기술영업으로 시작해 에너지산업(발전)PM이 되기까지, 그리고 PM으로써의 성장기를 다룹니다. "The Accidental PM in Energy Industrtry"
팔로우
타짜의 클리닉
"맛있는창업"으로 인생의 반쯤인 25년째 식당컨설팅을 하고, 밥장사 책을 18권 펴냈습니다. 얼추 "500여개"의 식당을 전국에 새로 만들고, 살려주었습니다.
팔로우
꾹이누나
예전에 비글을 키웠고 지금은 부산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필록
philog 이야기를 사랑하다/筆錄 붓으로 기록함 두 가지 의미를 지닌 필명입니다.
팔로우
양수리 감성돈
공황장애 11년차. 찌질해도 괜찮다는 생각으로 단짠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천둥벌거숭숭이
좋아하는 걸 좋아하는 사람의 좋아함을 한 번 같이 볼까요?
팔로우
윤한샘
맥주는 인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문화입니다. 맥주를 문화의 관점에서 보면 우리와 관계된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맥주를 통해 우리와 사회를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마담 삐삐
마포의 문화예술 공간 '공간릴라' 운영자이자 문화예술 기획자. 고양이 자매 아띠와 루카의 언니. 내면을 보는 마더피스 타로 묻고 듣고 읽는 사람. 재미있는 할머니가 꿈.
팔로우
여기루
따끈한 서른, 길을 찾아가는 여정이 이렇게 흥미로울 수 있을까요
팔로우
글쓰는공여사
만보 걷고 책 읽고 글을 씁니다. 제가 누군지, 세상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제야 호기심을 갖고 탐색 중입니다.
팔로우
글짓는 사진장이
여행작가 겸 사진장이. https://m.blog.naver.com/bakilhong66
팔로우
라비니야
글도 마음도 완성되어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jw
50대 미니멀리스트, 단순한 삶을 살다
팔로우
김이람
꿈에 묶여사는 사람
팔로우
정환정
서울에서 나고 자라 일을 하다, 남해안 끝자락에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떠돌이 아빠이자 아직 끝내지 못한 여행을 그리워하는 여행작가입니다.
팔로우
화이트
"인생이 이렇게 재밌는 거였어?" ☞ 직장에 다니다 암을 겪고, 은퇴한 뒤 전원 주택을 지어 두 집 살림을 꾸리는 중입니다.
팔로우
스마일펄
심리에세이 <부모님과 헤어지는 중입니다> 저자. 심리/인간관계/사랑/연애/결혼/이혼/자존감/일상/노하우 관련 글을 쓰는 중. 사랑스러운 엔프제(ENFJ-T). 따뜻한 감성의 소유자
팔로우
김애니
쓰는 사람
팔로우
한동윤
90년대 음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