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8
명
닫기
팔로잉
58
명
월간최윤석
오지라퍼입니다. 내 머리보다 남의 머리를 깎아줄 때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희한한 본성을 타고 났습니다. 컨설팅에 매료되어 깊은 흥미를 갖는 중입니다.
팔로우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팔로우
실천하는 몽상가
미국 컨퍼런스 기획자 // 하고 싶은 게 너무 많아 갈피를 못 잡던 문과생. 미국 취업의 꿈을 품고 다양한 도전 끝에 미국 기업 취업하게 된 여정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쌈무
새로운 것에 도전할 때는 이것 저것 막 해보는 막해터로, 콘텐츠를 만들 때는 에디터의 관점으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진희
오래된, 오래될 것을 사랑하는 라디오PD. 비폭력대화(NVC)로 삶을 되살리는 대화 코치. <사실은 이렇게 말하고 싶었어요>를 썼습니다.
팔로우
백영선 플라잉웨일 대표
고래를 동경합니다. 경계를 넘어서는 노력, 깊이 들어가는 통찰력,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용기까지 [문의/제안 rockdamf@gmail.com]
팔로우
김유정
현 작가. 전 여행전문기자. 지금까지 41개국 170여개 도시를 다녀왔습니다. 여행 말고도 다양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황윤슬
작지만 반짝이는, 그러길 바라는 나의 일상을 기록하고 남깁니다.
팔로우
탈임상학교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저만의 탈임상 방법을 보여드려요
팔로우
올라스
느리게 흘러가는 호주에서 서핑을 즐겨요.
팔로우
양그래
이야기를 궁금하게 하는 것에는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말을 하다마는 것이고, 두 번째는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Lia Shim
디지털 노마드 10년차, 브랜드 콘텐츠 기획사와 디지털 노마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어요.
팔로우
살리
🇫🇷파리 현지 가이드로 지내는 중입니다. 예술가들의 삶을 따라가며 예술과 낭만과 도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vincent
스타트업 CEO(쎄오)의 브런치입니다. 앱도 만들고 글도 씁니다 :D
팔로우
캡선생
평일에는 브랜드 컨설턴트, 주말에는 독서모임장 컨설팅/강의 문의: kap_writing@naver.com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