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4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48
명
이선주
디자인을 좀 더 잘하고, 더 나은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방법을 생각하고 공유합니다. 가치있는 UX를 바탕으로 디지털 프로덕트 설계와 UI 디자인을 하는 사람입니다.
구독
마린블루
제가 가진 걸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누는 삶을 삽니다. [N년N월N주 위클리 미국증시] [이너서클, 권력을 거머쥔 직장인] [사유의 정원]을 연재 중입니다.
구독
하선
(27) 주니어 디자이너 / 지금까지 이런 인사이트는 없었다. 이것은 혁신인가, 🤪신인가! 안녕하세요 UX/UI 디자이너 하선입니다!
구독
신디
PM으로서 배우고 성장하는 기록
구독
Entrench Consulting
데이터 분석과 GA, UX와 비즈니스 성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글을 나누고 있습니다.
구독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
구독
하와이룰즈
Late to the apron
구독
감자댄서
직딩노예탈출을 꿈꾸는 40대 직장인.. 인생 문제를 이성적으로 고민하다가 '점'을 통해 검증하는 오컬트 레시피 코치입니다.
구독
신현묵
'개발에 있어 형식에 얽매이는 행위야 말로 삽질이다.' - 백세코딩, 개발조직과 문화, 스타트업 주변의 이야기에 대해서 만연체로 끄적거림. 소프트웨어 개발자 주변의 이야기.
구독
Up Side
자신의 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 현업에 있는 사람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Up(業) Side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