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박 스테파노
문화평론가. 글로벌 IT컴퍼니 비즈니스 디벨로퍼로 퇴직. 사랑하는 아내 여니와 잘 늙어 가는 백수를 꿈꾸는 영화와 글쓰기 좋아라하는 아저씨의 끄적임. 영화,문학,문화 그리고 일상
팔로우
카카오
일상에 스며든 카카오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카카오 공식 브런치.
팔로우
꿈동아빠 구재학
'90년대에 IT 업계에 입문하여 닷컴버블과 IT 벤처의 흥망성쇠를 겪은 경험을 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츤데레달언니
30년간 치열한 대기업 생활을 해온 겉바속촉 언니입니다. 직장에서의 생존법, 여성 리더십의 고민, 그리고 퇴직 후 새로운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히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소언
천천히 글을 녹여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승민
이승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한현정
한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아무개
주로 시를
팔로우
민법은 조변
"나만 몰랐던 민법"과 "조변명곡", "조변살림","박사는 내운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참지않긔
글 짓는 사람
팔로우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페르세우스
2011년생 쌍둥이 아들 둘을 키우는 아빠입니다. 브런치를 통해 자녀교육에 대한 내용을 글로 쓰고 있으며 이를 통해 활발한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수근수근
지역문화에서 일하며 역사와 문화, 콘텐츠, 문화기획, 답사 등을 주제로 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에피쿠로스
X세대의 한 명으로서 대한민국 역사에서 많은 혜택을 받은 세대라는 책임감이 있습니다. 받은 만큼 앞으로 기여할 부분이 무엇이 있을지 찾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공감의 기술
전문직. 살면서 한번 쯤 겪는 일상의 소소함을 나누고 싶습니다. 공감을 얻는다면 더할 나위 없습니다. 따스한 위로와 미소짓는 여유, 절로 끄덕여지는 공감을 함께 느꼈으면 합니다.
팔로우
백승권
Copywriter. Author. Creative Director. 『저항 금기 해방-여성영화에 대하여』, 『도로시 사전』, 『광고회사를 떠나며』, 『저녁이 없는 삶』 등을 썼다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홍정기
홍정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혜윤
북에디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