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밀도 Jul 07. 2021

#006 친구들과의 만남

친구 딸 돌잔치에 갔다

친구하나는 남자친구를 데려왔고

또 다른 친구 하나는 본인의 청첩장을 가져왔다


안 먹어도 배불러 보이는 친구들과는 달리, 나는 뷔페를 네 접시나 비웠다


돌잔치 끝나고 또 다른 친구를 만났다.

5개월 된 아이에게 젖을 물리느라 바쁜 친구와는 달리 나는 또 과일을 잔뜩 먹었다.

맛있어서 자꾸 들어간다고 했지만 실은 평범한 맛이었다. 


그렇게 많이 먹었는데도 나는 자꾸 허기지다. 

여기...이쪽이 자꾸 고프다.

위인지 심장인지 자꾸 헷갈리는 그 곳.               

작가의 이전글 #005 자정 녹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