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밤산책 Dec 16. 2022

Plants drawing 301

20221216


내가 음식물을 그렸을 때 그걸 기억에 의존해서

그렸다는 사실은 흥미롭다. 나는 오브제를 앞에 두고

그린 게 아니다. 나는 파이와 풍선껌 판매기, 케이크

같은 것들을 내가 기억하는 대로 그리려 했다.

그것들이 아이콘처럼 보이는 건 아마도 그 때문일

것이다. 그것들은 대단히 양식화되었다.


<달콤한 풍경 / 웨인 티보>

매거진의 이전글 Plants drawing 30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