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차가운 열정
사랑이 답이라는 걸 왜 진작 몰랐을까요?
팔로우
개양이 CATOG
개도 고양이도 아닌, 개양이의 힐링 관점 기록자 Jessie Jihyun Lee 입니다. 캐나다와 한국 사이, 나,타자, 사회, 환경에 대한 생각을 글과 그림으로 담습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정 혜
늦게 입문한 글쓰기가 지금의 전부. 외손자와 손녀, 딸, 가족과 자연을 통하여 나를 성찰하는 글을 씁니다. 곁에 있는 것처럼 향기가 느껴지는 글이었으면 더 좋겠습니다.
팔로우
독서백일
그림을 그리는 과정 속에서 발견한 단순함의 지혜를 에세이 형식으로 기록하고 공유합니다. 때로는 서평도 씁니다.
팔로우
지수
읽고 쓰고 달리고 여행하는 삶을 꿈꿉니다.
팔로우
채현기
딸의 논술공부를 도우려다 본인이 글 쓰기에 빠져버린 딸 바보 아빠이구요. 펜을 놓는 그날까지 직진입니다.
팔로우
서집사
반려견 트레이너 서상원입니디. 반려견 이야기와 일상을 공유합니다! 건전한 반려문화가 전파되길 바래요!
팔로우
헤세처럼
헤르만 헤세의 글을 좋아하고, 그의 삶을 동경하며, 그처럼 글쓰고 그림그리는 삶을 꿈꾸는 직.장.인.
팔로우
야간비행
패션을 생각하다
팔로우
희망
책을 좋아하는 글쓰기 초보. 글을 쓰면서 변화하고 있는 제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
팔로우
루카
루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갓기획
일을 잘하고, 말을 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합니다. 고민 끝에 내린 결론은 둘다 정답은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제 이야기를 씁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이슬아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을 공부하던 중, 인간의 뇌 신경망에 매력을 느꼈습니다. 다가올 시대 인간다움을 지키기 위한 재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파 앤 리햅 마인풀 북클럽장입니다.
팔로우
May Gwon
의사, 30대 의대생, 한의사, 아름다움, 사람, 스토리, 웰다잉, 의료문화
팔로우
일과삶
일하고 배우고 느낀 점을 나누며 삶의 성장으로 안내하는 글을 씁니다. 《나를 찾아가는 글쓰기》, 《아이 키우며 일하는 엄마로 산다는 건》 저자
팔로우
롱쇼츠
금융과 기업을 취재합니다. <구독경제 101> <사이드 허슬러> <부자의 돈 공부 빈자의 돈 공부>를 썼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