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앱으로 주변 자전거를 검색하고, QR코드를 통해 자물쇠를 열면 되요. 앱에서 사용 거리도 측정하고 자동 결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용자 이용 패턴을 공개, 도시 계획을 지원하고요..
저 자전거 얘기, 참 재미나게 봤는데.. 바로 이 분들이 만드는 스토리.
팀 쿡, 래리 페이지, 에릭 슈미트, 사티야 나델라, 제프 베조스, 셰릴 샌드버그, 일론 머스크 다 불렀군요.. 그런데 트위터가 빠진 것과 관련,
"선거운동 기간 '사기꾼 힐러리' 해시태그의 이모지 버전을 거부한 보복으로 이 모임에서 방출된 것"이라고요..
이 와중에 좌석배치도 흥미롭게 보고 있습니다. 마이크 펜스 부통령 지명자와 피터 틸! 이 옆자리를 차지했고요.. 두 아들에 이반카까지 다 배석시키고. 원래 좌장의 옆 끝이 잘 안 보이는 자리. 베조스!ㅎㅎ
정말 잘 하는 기업이지만, 내부 속사정은 또 여러가지 있는 모양입니다.
마침 롯데그룹이 내년부터 최소 1개월 이상 남성의 육아휴직을 의무화했군요. 이건 빠르게 확산되면 좋겠습니다.
훌륭합니다. 부럽습니다ㅎㅎ
비용이 전부라고 생각한다면..
고민과 불안은 개인의 몫일 뿐이고..
좀 복잡하지만.. 근본적으로 신분증이 유효한지 스캔해야만 한다는 이유를 잘 모르겠고. 왜 한 업체 스캐너를 전국에 깔게 됐는지도 궁금증을 부르고요..
HER를 일본식으로 바꾸면 1) 여자는 집을 지키고 2) 아니메 버전이 된다.... 는 박상현님 말에 빵ㅎㅎ
그리고 최형욱님이 공유해주신 그림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