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3
명
닫기
팔로잉
203
명
오요
미국에서 살고 일하는 정신과/호스피스 의사 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담기 보다는 진료실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개인적인 생각을 더해 따뜻한 수필같은 글을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오늘기분
매일 매일 나답게
팔로우
지구별행자
‘상처받은 내면아이’를 안고 ‘엄마’가 된 어른이를 치유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그 어른이에 저포함이요.
팔로우
글 보리
정신분석가/심리상담가/명리학자/칼럼니스트/작가(남자요리99)/여자마음설명서/성악가
팔로우
이아린
대학강사이자 정신분석가. 고양이 두 마리와 올해 고3 딸, 그리고 내 마음이 함께 크는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서은
라까니언 정신분석가 | 철학과 대학원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지은이
읽고, 메모하고, 기록하기를 좋아하는 심리학자, 직장인, 에세이스트.
팔로우
장재영
현장경험 15년차 '미술과 함께 떠나는 심리여행'의 멘탈가이드, 재미있고 쉬운 인지행동미술치료 공동저자, 유튜브 '사심방송 : 사람들의 심리'/ 팟캐스트 "너 그러고심리?" 운영자
팔로우
정이담
심리학 석사 졸. 관련 분야에 종사하며 소설을 씁니다. 판섹슈얼. 장르의 구획을 가리지 않으며 환상과 상징의 언어를 사랑합니다. 장편소설 <괴물장미>,<불온한파랑> 출간.
팔로우
마음의 방
심리상담가로 살아가는 성실한 직업인입니다. 함께하는 관계와 홀로서는 경계 모두에 관심이 많습니다. <심리상담센터 마음의 방>에서 내담자들과 마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햇
미국에 사는 상담심리사, 그리고 상담심리학 박사과정생. 사사로운 마음들을 공공연하게 늘어놓아 봅니다. 잘 살아지는 것, 안 살아지는 것 모두 씁니다.
팔로우
일상라빛
출간작가 박경숙입니다. 밀리오리지널 <춘희,날다> 본캐는 영어강사, 부캐가 작가로 일상을 예술화하는 'Educator and Writer' 삶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RUTH
Daughter. Writer. Counselor. 마음을 글로 표현하기를 좋아합니다 들어주고 힘주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공재
나는 상담실에 머물다 간 사람들을 기억합니다. 같은 자리에 있었고, 같은 공기 속에 앉아 있었고, 때론 아무 말 없이 함께 있었습니다. 이 글은 그 시간의 조용한 증거입니다.
팔로우
숨님
연년생 두 아들 엄마. 심리상담사. 꾸준한 그림책 독자. 쓸 데 없어 보이는 일들을 하며 쓸모있는 사람이 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생활심리학자 형아쌤
반디심리연구소. 심리극전문가. 일상 속 심리학을 통한 시사점 찾기
팔로우
나단
매일 마음을 만나고 있습니다. 물론 내 마음도 포함입니다.
팔로우
심설
심설(心說), 마음을 이야기하는 임상심리전문가입니다. 감정의 결을 아름답고 섬세한 언어로 표현하고 싶습니다. 마음을 움직이는 순간들을 조용히 바라보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여행하는 나무
[일상을 여행하는 심리학자] 일상과 여행이 닮아가는 것을 꿈꾸는, 내 마음 다루기는 서툰 임상심리사
팔로우
나팔
따뜻한 임상심리사 / 마음이 고플 때 하나씩 꺼내어 보는 것들 연재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