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바스락 Dec 14. 2023

글쓰기가 내게 준 변화_2023년을  돌아보며

라라크루 송년 백일장

죽어가는 나무에 단비처럼

나의 존재를 부인했던 나에게

세상에 모진 욕을 퍼붓던 나에게

사는 게 살아가는 게 그토록 힘들었던 나에게


시간의 틀에 갇혀 나를 조금씩 잃어갈 때

눈물이 하루를 삼키며 살아갈 때


이유 없이 슬픔으로 가득 찼던 나의 하루가 못 견디게 원망스러울 때


버티는 게 삶이 되어버린 나에게


글쓰기는 '심폐소생술'처럼 내 삶에 공기를 넣어 주었다.





장에 꽃이 피었다.

허처럼 '쩍쩍' 갈라져 깊은 골이 파였던 마음에

나기가 한바탕 춤을 추고 가더니

각도 못 한 하루가 라일락 향기처럼 찾아왔다.

술~ 인생이 꽃이 된다.



글을 쓰면서 입꼬리에 해바라기 미소를 만났다.

내 삶의 "심폐소생술" 글쓰기는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내어주었고, 표현하는 방법을 알려주었다.

그리고, 너무나도 소중한 "인연"의 연결고리가 되어 주었다.


어제와 다른 새로운 오늘을 맞이한다.



#라이트라이팅#라라크루#글쓰기#변화#인연#만남#

작가의 이전글 하얀 운동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