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audie Apr 28. 2021

당신이 빛이라면

내가 그림자가 될게요.

당신이 빛이라면 나는 그림자가 될 거예요. 당신이 빛을 내는 덕분에 볼 수 있는 알록달록 제 빛을 잃지 않는 예쁜 세상에서 당신 뒤를 졸졸 따라다닐 거예요. 당신이 빛을 내는 곳곳에 말이에요. 당신이 빛을 잃은 순간엔 당신이 빛을 잃었다는 것을 아무도 알 수 없게 내가 세상을 다 덮어버릴 거예요. 어느 순간에도, 어느 곳에서도 나는 당신의 뒤를 지킬 거예요. 당신 마음이 약해지는 순간이 오면, 숨고 싶은 순간이 오면 내 뒤로 와요. 당신이 필요로 한다면 언제든 내가 숨겨줄게요. 세상이 당신을 볼 수 없게 꼭꼭 숨겨줄게요. 그러니 늘 당신의 시간에는 걱정이라는 게 없었음 해요. 당신이 밝게 빛날 때에도, 그렇지 못할 때에도 내가 항상 함께 할게요. 꼭 그럴게요. 언제든, 어디서든요.

작가의 이전글 이직에 대한 불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