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밭농부 Jul 14. 2020

나는 be 동사입니다.

스스로 그러함으로 존재하는...

나는 명사가 아닙니다.

나는 회사원도 엄마도 사람도 아닙니다.


나는 형용가 아닙니다.

나는 기쁘거나 슬프거나 고통스러운 무엇도 아닙니다.


단지 나는 머무름 없는 be동사입니다.


나는 내가 창조한 세상을 의식하는

하유일의 'The Be'입니다.


마농

매거진의 이전글 내 멋대로 삽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