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관기는 개뿔, 이건 그냥 자랑글이지요... 네네... 제가 오랜만에 자랑글을 올리는 거니까능 빨리들 서둘러서 부러워해주시고, 배아파들 해주시길 바랍니다, 네네.
여하튼 하여튼 아무튼 뼈튼튼 여러분들 저는 오늘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제2차 오디오북 제작 지원 사업 선정작인... 아이고 길다 길어, <그 노래가 내게 고백하라고 말했다> 오디오북 녹음 현장을 보고 왔는데요. 후우, 작가의 삶이란...
아 근데 진짜... 성우님 목소리가 너무 좋아가지고... 듣다가 눈물이 날 뻔... 성우님 목소리도 좋으시고, 인상도 좋으시고, 매너도 좋으시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아무튼 이래저래 좋았던 거야. 성우님이 책도 너무 재밌게 읽어주신 거 같고요... 인터넷에서 제 얼굴을 찾아보시기도 하셨다는데 얼굴을 찾기가 힘드셨다고... 성우님 인터넷에서 왜 그런 걸 찾고 그러세영... 그러지 마세영... 헤헷...
저는 사실 오디오북은 거의 안 듣는 사람인데요... 성우님 녹음하시는 거 들어보니까 <그 노래가 내게 고백하라고 말했다> 오디오북이 나오면 들어보고 싶습니당... 그러니 여러분들도 들어보세요, 네네.
참고로 <그 노래가 내게 고백하라고 말했다> 담당 성우님이 말이죠...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의 북산고등학교 멤버 성우중 한 명이라는 소식... 누구일까요... 채치수일까, 서태웅일까, 정대만일까, 강백호일까, 송태섭일까... 헤헷, 몰라몰라... 성우님 짱짱맨... 그럼 오늘의 자랑은 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