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짧게나마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anghai park Mar 22. 2020

우리는 모두 다 하나의 글이다

가슴엔 저마다 명문 하나씩은 품고 있다


우리의 발걸음이 지나간 자리엔

삶의 문장들이 문신처럼 새겨져 있다


우리는 모두 다 하나의 글이다

서로 읽고 읽히는 살아있는 문장이다


너는 나에게 어떤 글이었을까

나는 너에게 좋은 글이었을까

쉬이 마침표를 찍지 못한다


나는 하나의, 한 편의 글이다

오늘도 몇 번이고 무너진 문장을 일으켜 세운다


그러므로 나는

우리가 새겨놓은 문장 속에서 매일을 헤엄 중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