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기 Apr 15. 2023

나의 꿈

나의 꿈 / 하기


시인을 꿈꾸는 나는

글센스가 없다

 

사진작가를 꿈꾸는 나는

눈썰미가 없다

 

생활탁구1부를 꿈꾸는 나는

운동신경이 없다

 

글센스도, 눈썰미도, 운동신경도

없는 나는

 

오늘도

시인을 꿈꾸고

사진작가를 꿈꾸고

생활탁구1부를 꿈꾼다

 

내일도 모레도 글피도...

매거진의 이전글 환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