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시 닥터 양혁재 Mar 05. 2024

모든 순간이 행복 그 자체이기에

마냥이쁜우리맘을 시작한 이후로 많은 변화가 있었다. 

가장 두드러진 변화는 내가 부쩍 행복하다는 말을 많이 하게 됐다는 것. 


어머님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추억을 쌓으면서,

나는 전보다 훨씬 더 행복한 사람이 됐다. 


모든 순간에 감사할 줄 알게 됐고, 행복할 줄 알게 됐다. 

가슴 깊숙한 곳까지 행복이 스며, 이젠 의도하지 않아도 저절로 행복하다는 말을 내뱉게 됐다. 


마냥이쁜우리맘 어머님들 덕분에 얻게 된 이 행복을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에게 나의 이 행복을 전파하고 싶다.

모두가 내가 가진 이 무한한 행복을 모두가 함께 만끽하는 그날이 오길 간절히 바라며. 

 



작가의 이전글 의사 아들로서의 본분을 다하기 위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