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시 닥터 양혁재 May 07. 2024

행복을 나누는 시간

전국 각지를 돌며, 의료적 지원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어머님들을 찾아뵙는 '마냥이쁜우리맘' 프로젝트. 


배우 희진 씨 그리고 성연 씨와 함께 마냥이쁜우리맘을 진행하면서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삶의 가치를 깨닫게 됐고, 또 큰 행복까지 얻게 됐다. 


마냥이쁜우리맘을 만나지 않았더라면, 내가 이토록 많은 어머님들을 만나 도움을 드릴 수 있었을까? 그분들의 아들이 되어 사랑을 전해드릴 수 있었을까? 


아마 그럴 수 없었을 것이다. 


마냥이쁜우리맘을 만나게 된 건 내 생애 가장 큰 행운이라 생각한다. 생에 다신 없을 행운과도 같은 이 프로젝트를 힘닿는 한 오랫동안 지속하고 싶다.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어머님들이 기다리고 계실까? 가능한 많은 분들을 만나,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도움을 드리고 싶다. 그것이 나의 새로운 꿈이자 염원이다. 



작가의 이전글 서서히 다가서는 마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