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단단 Feb 13. 2021

골똘한 사업

우리 사장님은 분명 성공하실거다.




골똘한 사업


                                                         


우리 사장님은 오늘도 공부가 한창이시다

골똘히 바라본다

발가락



우리 사장님은 오늘도 연구가 한창이시다

한참을 맛본다

손가락



우리 사장님은 오늘도 사업이 한창이시다

온종일 바쁘다

노느락



우리 사장님은 분명 성공하실거다

저렇게 열심인데 망할 리가 없다



저 골똘한 사업은 언제가 분명 꽃을 피울거다

나는 그 꽃이 피는 것을 가만히 지켜볼 생각이다






노느락 대표, 백예람 사장님. 그녀의 저 진지한 표정을 보라. 나는 직원으로서 도저히 농땡이를 칠 수가 없는 것이다




사장님

오늘은 무엇을 연구 중이신가요?



오늘은 이 장난감을 연구하고 있다네

자네, 이 장난감에 대해 좀 알고 있나?



글쎄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요



이런

이 장난감은 말일세

아주 흥미로운 물건이라네

자네는 이 장난감에 대해 공부할 필요가 있네

우리가 이걸 놓쳐서는 안된단 말일세


내가 연구를 할 테니

자네는 거기서 나를 보고 있게

절대 내 옆을 떠나서는 안되네



사장님, 저도 할 일이 태산인데요

사장님 드실 밥도 해야 하고

사장님 입으실 옷도 빨아야 하고

사장님 노실 집도 치워야 하고

할 일이 얼마나 많게요



어허

그런 건 중요하지 않네

내가 항상 이야기하질 않는가

자네는 나랑 놀기만 하면 되네

내가 다 놀 테니

자네는 그냥 보기만 하란 말일세

 얼마나 쉬운 인가

이렇게 좋은 직장은 세상 어디에도 없다네



사장님

그건 사장님 생각이고요


아무튼 노세요

신나게 노세요

다 놀 때까지 기다려 드려야죠 뭐





노느락 신입사원, 백예래. 손가락 집중 탐구 / 사장님의 뒤를 따르리~




저희집 노느락 사업

이제 슬슬 시작되려고 하네요.

사장님 출근하시기 전에

얼른 글 마무리해야겠습니다.



오늘도 지구 곳곳에서 펼쳐질

아이들의 골똘한 사업을 응원합니다.

그 골똘한 회사에서

하루도 빠짐 없이 사장님 봉양에 힘쓰고 계실

세상의 모든 엄마들을 응원합니다.



:)



노세노세~~~ ♬

어릴때 노세~~~ ♬


얘들아!

오늘 하루도 열~~심히 놀거라 ~~~~!!!




이전 11화 엄마, 해는 몇 개야?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