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Jul 26. 2019

MAP: 스테이지 2 크리에이터 팀 우승자 발표

우승자를 공개합니다!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안녕하세요!


시간이 지나 벌써 MAP 크리에이터 팀 2단계 마감이 끝났습니다. MAP 크리에이터 팀의 목표는  아이덴티티, 자기 표현 및 기술에 관심이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참여 였습니다. 이번 2단계에서는 다섯 가지 퀘스트 각각의 우승자가 있습니다. 지난달에 발표한 1단계의 우승자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링크를 통해 알아보세요.


자, 그럼 MAP 크리에이터 팀 2단계 행운의 우승자를 알아볼까요?



다음은 우승 제출작입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MAP 스토리텔러 팀의 퀘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또한, 우승작은 결정 되었지만, 크리에이터 팀 2단계의 모든 퀘스트들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참여를 위해 계속 열어둘 예정입니다. 마감 일자를 놓쳤더라도 제출작에 대한 피드백과 추가 상품을 받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작품을 제출해주세요. 

MAP에 대한 앞으로의 소식은 향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가시기 전에,

2분의 간단한 설문조사를 통해 MAP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시면 프로그램 개선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인스타그램트위터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팔로우 해주세요. 메타디움 프로젝트에서 개발하고 있는 가장 최신의 기능들을 만날 수 있는 키핀 앱을 앱스토어 혹은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코인플러그, 부산시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에 참여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