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tadium Jul 26. 2019

[메타디움 뉴스]: 7월 3-4주 차

메타디움의 소식을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입니다.

안녕하세요 메타디움 커뮤니티 여러분,


메타디움의 소식과 활동을 전해드리는 [메타디움 뉴스]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메타디움 뉴스는 7월 3-4주 차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이벤트 및 소식]


코인플러그, 부산시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에 참여합니다!

메타디움의 기술 파트너 코인플러그가 얼마 전 새롭게 블록체인 규제자유특구로 지정된 부산시와 협력합니다. 링크를 통해 코인플러그가 시행할 공공안전 분야의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와 메타디움의 기술이 어떻게 사용될지 확인하세요!


Kucoin META/BTC마켓으로 변경 안내

META의 주요 거래소 간 교류 활성화 및 시장 안정화를 위해 쿠코인(Kucoin)의 META/ETH 마켓을 META/BTC 마켓으로 변경 운영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타디움의 새로운 영문 트위터 계정을 소개합니다

메타디움에서 영문 트위터 계정을 새롭게 만들었습니다! 더욱 글로벌한 소식들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위 계정을 팔로우해 주시기 바랍니다.



MAP 크리에이터 팀 2단계 우승자를 발표합니다!


7월 21일 MAP 크리에이터 팀 2단계 모집이 마감된 가운데, 오늘 드디어 우승자가 공개되었습니다! 우승작은 정해졌지만 앞으로도 제출작에 대한 피드백은 계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니, 혹시 마감 일자를 놓치셨더라도 추가 평가와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MAP 스토리텔러 팀 모집이 이번 주말 마감입니다

7월 28일 밤 11시 59분 MAP 스토리텔러 팀 모집이 마갑 됩니다. 여러분의 멋진 제출작을 마지막까지 기다리겠습니다.



세션: 분산ID를 통한 게임 산업의 재구성

올해 홍콩에서 열린 국제 모바일 게임 산업 컨퍼런스, Pocket Gamer Connects에서 메타디움 박훈 대표가 분산ID를 통한 게임 산업의 재구성을 주제로 이야기 했습니다.


KuCoin

메타디움이 상장 되어있는 쿠코인 거래소에서 7월 25일 목요일에 KuCoin Blockchain Day를 주최했습니다. 메타디움의 박훈 대표가 참석하여 "국내 프로젝트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한 패널 토의에 참여 했습니다. 


대학생 대상 강의: 블록체인 그리고 프라이버시

디센터 유니버시티와 함께하는 대학생 대상 파운더스 프로그램에서 메타디움이 7월 24일 "블록체인 그리고 프라이버시"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7월 30일은 대학생 대상 회사 견학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브런치]

자기주권신원과 분산ID에 대한 쉬운 가이드

매주 목요일, 메타디움에서 자기주권신원과 분산ID에 대한 교육적인 포스팅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에 대해 관심은 있는데 너무 어려우셨다고요? 저희 포스팅을 하나하나 읽어보시면 금방 이해가 될 겁니다! 가장 최근 글은 검증가능한 자격증명과 제공하는 ID데이터 집합에 글이었으며 링크를 통해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 속 메타디움]

항상 메타디움 프로젝트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메타디움 팀 드림


메타디움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저희 페이스북트위터인스타그램 그리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팔로우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MAP: 스테이지 2 크리에이터 팀 우승자 발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