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월간서른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혁진 Nov 20. 2018

작가, SNS 채널 운영자 그리고 직장인

9월 월간서른 모임 후기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하기로 한 월간서른이 일정 변경이 있었습니다. 민족의 명절 추석 때문에 불가피하게 1주일을 앞당겨 진행했어요.


9월 월간서른 연사 전승환 작가의 인기를 감안해 패스트파이브 삼성2호점 라운지를 대관하여 진행했습니다. 무려 150명이 넘는 인원이 신청을 해주셨어요. 


이렇게 큰 로비를 사람들로 메울 수 있을는지....

이랬던 공간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ㅎㅎ


월간서른을 진행하면서 가장 긴장되는 순간은 이때인 것 같아요. 자리를 세팅해 둔 직후 말이죠. 과연 이 자리를 사람들이 다 메울 수 있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긴장감이 몰려옵니다.


과연 이 많은 자리를 다 메울 수 있을까..? ㅎㅎ


9월 월간서른에서는 기존에 드리던 샌드위치 대신 김밥을 드렸어요. 고봉민 김밥 150줄 ㅎㅎ 신천에 있는 지점에서 아주머니 두 분이 택시를 타고 배달을 오셨다는 ㅎㅎ 근데 고봉민 김밥 JMTGR....


전승환 작가가 본인의 저서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10권을 협찬해주었습니다. 이 책을 받으신 분들이 어찌나 기뻐하시던지 :)

 


행사 때마다 월간서른 스티커를 나눠드리고 있는데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많이들 받아가서 노트북에 붙이세요 ㅋㅋㅋㅋ



9월 월간서른도 프립에서 협찬해주셨어요. 월간서른 참석자들에게만 제공되는 10% 할인코드! 궁금하시다면 월간서른 모임에 와보시는 걸로 ^^



이번에는 언더아머 할인권도 15명께 나눠 드렸어요! 인기가 엄청 많았다는!



그리고 이어지는 월간서른 소개!


왜 만들었는지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잘 아실 수 있어요 :)



그리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전승환 작가의 강연.



강연이 끝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전승환 작가의 사인을 받기 위해 줄을 섰습니다. 역시 대작가!!



이렇게 9월 월간서른도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어요. 부디 많은 분들께 좋은 시간이 되었길. 다음 월간서른에서 만나길. 꼭이요 ^^





강혁진


마케팅 콘텐츠 기업 <워크베터컴퍼니> 대표


카드회사에서 SNS 채널 기획과 운영, 디지털 광고 캠페인 전략 수립과 실행, 신규사업의 마케팅 수립 그리고 전사 전략 및 비전 수립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했다. 지금은 개인과 기업의 문제 해결을 돕는 문제 해결 전문가로서 '레고 시리어스 플레이'워크숍(자세히 보기)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No.1 마케팅 전문 팟캐스트 '마케팅 어벤저스' (자세히 보기) 공동 진행 및 네이버 오디오클립 '아니연맨의 마케팅 땅 짚고 헤엄치기'(아마땅)(자세히 보기)을 진행하고 있다.


30대를 위한 모임 '월간서른'(페이스북브런치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운영 중이다. '월간서른'을 통해 '회사원' 이외에 다양한 삶의 모습을 영위하고 있는 30대들의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다. 2018년 1월부터 매월 1회 운영 중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괜찮아지고 싶은 서른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