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브리엘의오보에 Dec 30. 2017

2017년까지 결국 하지 못한 일

이 책을 읽고,나의 지나간 시간을 돌아봤다.나는 하루 24시간을도대체어떻게 보낸 것인가?
전환:  회사원은 무슨 일을 하든,회사명이 결과에 새겨진다.내 이름을 걸고 하는 일로성공적 전환을 하고 싶었다.
저축:  정기적으로 저축하지만,잊어 버리고 있다가,급할 때 사용할 자산을구축하지 못했다.
대인:  내가 어디에 있던,언제나 함께 할,서로 도움이 될,절친은 없다.
실천:  올바른 계획을 세우는데얽매이는 만큼,실천을 하지 못했다.
열정:  내 손으로 작업해서내놓은 결과의품질에의불만족
산출:  입력된 정보량vs.가치 있는 결과 산출량
행동:  눈치 채 놓고,행동은 내 식대로.
휴식:  도전하지 않고,휴식을 변명으로 내세운도피
사랑:  열정에 불타버린진심
공존:  가족과 대중 속에서혼자 사는 삶

이틀 후면, 2018년


이 10 가지의 주제가 내년부터 내가 해결할 문제이자 삭제할 목표


당신의 '~2017년'은 어떠했나?




이미지 출처

Photo by Jake weirick on Unsplash

Photo by chuttersnap on Unsplash

Photo by Fabian Blank on Unsplash

Photo by Nicholas Gercken on Unsplash

Photo by Leio McLaren on Unsplash

Photo by m0851 on Unsplash

Photo by h heyerlein on Unsplash

Photo by NeONBRAND on Unsplash

Photo by Mads Schmidt Rasmussen on Unsplash

Photo by Nils Rasmusson on Unsplash

Photo by Alex Iby on Unsplash

매거진의 이전글 히어로지만 히어로가 아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