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광화문 서식자 Jun 09. 2018

얄궂은 사전투표 취재 실패기

삼청동 주민센터에 그 분이 오시다

오늘 이른 아침 삼청동 주민센터를 지나치는데 사람들이 꽤 많았다. 청와대 높은 분, 티비 나오는 더 진짜 높은 분이 사전투표를 하러 오나보다. 

지방선거 투표 독려를 위해 대통령 부부와 참모진이 사전투표에 참여한다고 한다

출입처 앞에서 주민센터 취재 간다는 카메라 기자 선배를 만났다


''선배, 몇번에 투표했는지 투표지 사진 확대하면 보이나요''


''가능할걸?''


''그럼, 사전투표장 촬영할 때 그 부분을 집중해 찍으면 특종이 나올 수 있으려나요??''


''어디 잡혀갈 일 있니ㅋㅋ''


2018.06.08. 나의 얄궂은 취재 계획은 실패로 돌아갔다. 사진 속 투표지는 갈색 두꺼운 봉투에 담겨 투표함에 꾹꾹 들어가고 있었다.


#지방선거 #투표

매거진의 이전글 왜 나는 아메리카노를 안 시켰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