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자 오십 이제 조금 알 것 같습니다》가 출간되었습니다.
《여자 오십 이제 조금 알 것 같습니다》는 인생의 절반을 보낸 뒤 맞이한 오십 대를 돌아보며 감정, 몸과 마음의 건강, 인간관계, 커리어, 자아 발견이라는 5개의 주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랜 직장 생활과 가정에 치여서 살다 보니 어느새 여자 오십, 직장인으로 아내이자 엄마로서 그리고 인생의 중반에 이른 인간이자 여성으로서 지난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 맞이할 시간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이야기합니다.
글을 쓰면서 오십에 마주한 낯선 감정을 다스리며 소홀했던 자신을 돌아보게 되면서 그동안 미처 알지 못했던 많은 것을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출판사에서 정한 발매일은 4월 28일입니다. 오프라인 서점과 온라인의 모든 서점에 입고되는 과정에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검색을 통해 저보다 먼저 책을 구입해서 인증 사진을 보내주셔서 이미 많은 분들이 책을 보셨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책 쓰기를 한다는 사실을 알고 많은 분들이 출간되기를 기다려주셨는데, 이렇게 발매되자마자 또 발 빠르게 구입해 읽어주시니 정말 감사할 뿐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교보문고에서는 주간 베스트에 진입하기도 했습니다. 감동입니다. 본격적인 출간 소식을 전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적극적으로 알려야 할 텐데, 사실 많이 쑥스럽기도 합니다. 하지만, 책 쓰기에 도전하고 책이 출간되었으니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도록 열심히 알리는 일도 제가 할 일이겠지요. 민망함을 무릅쓰고 알리는 일에 열심히 노력해야겠습니다.
《여자 오십 이제 조금 알 것 같습니다》는 현재 모든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대형서점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그 외 많은 온라인몰에서도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시는 곳에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예스 24>
<교보문고>
<알라딘>
《여자 오십 이제 조금 알 것 같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여자 나이 50이 되어도 도전하는 삶은 아름답습니다. 50대의 삶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