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그림
종이에 아크릴 펜 (46x27.5cm)
끝도 보이지 않는 먼 바닷속으로 기나긴 여정을 시작합니다. 언제 도착할지는 모르지만, 천천히 앞으로 나아가 봅니다. 나의 가족과 친구들이 옆에서 힘내라 응원해 주지만, 이 여행은 온전히 나 혼자 힘으로 해내야 합니다. 누가 도와줄 수 없고, 대신해 줄 수도 없습니다. 힘들 때도, 기쁠 때도, 외로울 때도, 아플 때도, 배고플 때도 있겠지만, 그 모든 것들은 이 여행의 꼭 필요한 부분들입니다. 오늘도 태풍이 부는 큰 바다에서 큰 파도를 헤치며, 크게 맑은 공기 한가득 가슴속에 집어넣고 또다시 깊은 바닷속으로 여행을 떠나 봅니다.
종이에 아크릴 펜 (46x27.5cm)
끝도 보이지 않는 먼 바닷속으로 긴 여정을 시작합니다. 언제 끝날지는 모르지만,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 봅니다. 가족과 친구들이 옆에서 힘내라 응원해 주지만, 이 여행은 온전히 나 혼자 힘으로 해내야 합니다. 누가 도와줄 수 없고, 대신해 줄 수도 없습니다. 힘들 때도, 기쁠 때도, 외로울 때도, 아플 때도, 배고플 때도 있겠지만, 그 모든 것들은 이 여행의 꼭 필요한 부분들입니다. 다시 한번 더 크게 맑은 공기 한가득 가슴속에 집어넣고 또다시 깊은 바닷속으로 여행을 떠나 봅니다.
작품 구입문의는 메일 min9195@gmail.com
https://yellowbag.tistory.com/
https://www.instagram.com/yellowbag_min/
https://kimsangmin.creatorlink.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