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민돌 Jul 14. 2023

바차타 일기 1

다시 시작하는 바차타












































































내가 잠시 춤을 췄던 그 시절에는 살사가 주를 이뤘고 바차타는 살사 수업 중 짬 내서

조금씩 배우면 출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하고 어려운 동작이 많지 않았다.

리듬을 잘 타고 박자만 맞추면 어느 정도 문제가 없었달까?

음악도 살사는 좀 더 신나고 빠른 느낌이라면 바차타는 뭔가 마음을 두드리는 느낌이랄까?

그래서 음악만 놓고 봤을 땐 살사보다 바차타 음악을 더 좋아하기도 한다.


8년 만에 살사를 다시 시작하고 그 시절 그 마음으로 바차타를 추게 되었는데

그 시간 동안 바차타는 내가 아는 그것과 너무 많이 달라져있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 알고 있는 걸 그때도 알았더라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