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356일][2월9일]인생의 기적은 오직 내가 만든다

[0209 어메이징 땡큐]

매주 목요일은 <마인드 스쿨> 카페에 올리는 [어메이징 땡큐] 글 입니다. 




[0209 어메이징 땡큐] 내 인생에 기적은 오직 '내가' 만든다!!!


안녕하세요?
목요일 어땡 작가 사랑샘 박선진 입니다.


마스터마인드 68기 덕분에 마인드 스쿨이 더욱 환해 졌어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이번주 어땡 작가 5기로써 마지막 글.. 이지만!
다음주 어땡 작가 6기로 더욱 성장하여 돌아오겠습니다.^-^
계속해서 어땡 작가로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참 고맙습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어땡 작가로 활동한 9개월 동안 어메이징한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꿈을 잃지 않고 꿈을 향해 달려가는 어팸 여러분 이라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라고 확신하기에!!!
저의 경험을 나눕니다.

기존 어팸 분들은 자주 들어서 아시겠지만.^^
저는 제 인생에 위기라고 할 수 있는 때(2015년)에 '어쩌다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육아일기로 시작한 글쓰기는 장르를 불문하고 뻗어나가 '작가' 라는 꿈이 생겼죠.
제가 글을 쓰며 느꼈던 것, 의식의 성장, 쓰기의 힘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함께 성장하면 좋겠다는 마음이었어요.

문제는 어떻게 하면 '작가' 가 될 수 있는지 아무런 정보가 없었다는 겁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가가 되고 싶다는 마음은 커져만 갔어요.
늘 '작가가 되고 싶다! 작가가 될거야!!' 마음을 품고 있으니 작가가 될 수 있는 방법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중, '어땡작가' 모집 공고가 눈에 띄었고, '어떻게 하지?' 망설일 겨를 없이 바로 도전! 3기 어땡 작가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에게 동기부여, 힘을 주는 글을 쓰는 것은 처음이었기에 매 주 글을 쓰는 자체가 도전이었죠.
책을 낸 작가는 아니었지만 이 공간에서'작가' 로 불리우며 더욱 '작가' 의 꿈을 불태웠던 것 같아요.

작년 한 해,
정말 어설펐던 출간기획서를 만들어 출판사 투고를 해서 보기좋게 퇴짜도 받아보고,
브런치 북 프로젝트에 도전해서 또 실패를 맛보기도 했습니다.
100일 동안 100번 쓰기로 의지를 불태우고,
3개 소원 100일 쓰기도 시작했어요.
(이하 생략...^^)

새로운 도전!을 할 '용기'가 생겼던 것은 '글쓰기의 힘' 도 있지만 마스터 마인드 수업을 들으며 '내면의 진정한 힘'을 알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조성희 대표님의 '어둠의 딸, 태양 앞에 서다' 와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책 등...
관련 서적을 꾸준히 읽으며 신념!을 아주 탄탄하게 다졌습니다.

그러면서 느꼈던 것은,
작가가 되기 위해 도전하는 과정에서 겪는 실패는 실패가 아니다! 단지 내 꿈을 이뤄가는 과정일 뿐이다! 라는 것이었습니다.

실패를 하면서도 기분이 나쁘지 않았어요. 예전 같았다면 좌절했을텐데 말이죠.
'실패, 과정, 도전' 에 대한 내용으로 책 쓸 거리가 또 생기는구나... 라며 진정 즐기고 있었습니다.

도전과 실패... 또 다시 도전...
그러던 와중에 35일만에 초고를 완성하는 기적을 이루어주는 글쓰기 과정을 만나 초고를 완성했습니다.
계속해서 끊임없이 마음 속에 품고 두드리니 기회가 주어진거죠.^^
준비를 하고 있었기에 기회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월 7일 화요일!!! 드디어 출판사와 계약을 했습니다.
 ▶ 개인 블로그 입니다 : http://blog.naver.com/speer226/220929603955


출판사와 계약한다고 일산에도 처음 가보고, 계약서에 도장도 찍어보았어요.
출판까지는 '퇴고' 라는 큰 산이 남아 있습니다.
그 산은 또 어떤 산인지 모릅니다. 지금껏 넘어본적이 없는 '첫 산' 이거든요.^^

또 하나의 기적!
조성희 대표님 그리고 저를 포함한 5명의 작가 (+작가출신) 분들이 함께 <어메이징 땡큐 다이어리(가제)> 라는 책을 공동집필하게 되었고, 곧 (3월 중순) 출간을 합니다.

사실은 겁이 나기도 해요.
반면에 그 만큼 설레기도 합니다.
또 얼마나 큰 바위가 있을지, 아님 의외로 순탄한 산일지... 얼마나 멋진 모습을 보여줄지...
오르지 않고서는 알 수 없으니까요.

남들이 '어려운 산이야~ 진짜 힘들껄?' 이야기 한다고 해서 크게 동요될 필요 없습니다.

잘 생각해 보세요.
이미 그 일을 해낸 사람들은 쉽게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부정적인 이야기만 하지 않는다는거죠...
힘들고 어렵지만 뒤따라 오는 '성취감' '뿌듯함' 을 경험과 함께 이야기 합니다.

부정적인 이야기만 주절주절 하는 사람들은 결국 하지 못한! 중간에 포기한 사람들의 자기자신에 대한 합리화! 입니다.
그런 이야기를 듣고 나까지 흔들릴 필요는 없지 않을까요???

세상에 쉬운일이 어디있나요~!^^
내 인생에 기적은 오직 '나' 만이, 오직 '내가' 만들어 가는 겁니다.

                          
진정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보고, 듣고, 느껴보세요.
그 것을 가슴 속에 품고 매일 아침을 맞이하는 여러분은 분명히! 충분히! 기적을 만드실 겁니다! 저처럼용^^

마인드 스쿨, 어메이징 땡큐 방에 흐르는 에너지가 느껴지시나요?^^
이 곳에서 함께 꿈꾸고, 도전하고, 실패하고, 또 다시 도전하며 기적을 만들어 가보아요~
서로의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어메이징한 여러분~~~♡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355일][2월2일]톡톡 튀는 아내의 비밀 톡(서평)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