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404일][3월30일]Amazing Day27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향해 쏴라

뜨겁게 나를 응원한다 (Day27)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찾았다면 그 목표를 종이에 쓰고,
그것을 향해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들을 하겠다고 당장 결심하라.
그 결심대로 행동에 옮겼을 때 수많은 기회가 내 앞에 펼쳐질 것이다.

내 마음속에서부터 확실하게 자신을 내주고 기꺼이 나아갈 때,
하늘도 감동해서 움직인다는 것을 잊지 말자.
예상하지 못했던 도움, 만남, 물질적인 원조 등
내가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한 모든 것들이 나에게 다가온다.

'행동'부터가 아니다.
내 생각과 결심이 먼저다.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향해 생각을 '발산'하면
그에 걸맞은 현실을 '흡수'하게 된다.
마음속 결단이 강할수록 강한 에너지를 '발산'할 것이다.







오늘 마인드 스쿨에 게시한 어땡글도 '목표' 에 관한 이야기 였는데...
계속해서 '목표' 라는 단어가 맴도는 걸 보니 한 번 점검해 봐야겠다.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
그것을 향해 내가 지금 할 수 있는 것들...
나와의 예외 없는 규칙으로
매일 행동하고 성장하고 있는가?

여전히 외부로 향해 있는 초점...
정확하게 나에게로 맞추자.


#고마운일기

(으쌰으쌰)
무조건 내 편이 되어주는 소중한 인연에 고맙습니다.
한 마디 응원 덕분에 또 다시 힘을 모으고 앞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나를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고 믿어줘서 고맙습니다.
나 또한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마음먹을 수 있어 고맙습니다.

(말의 힘)
한마디 말의 힘이 크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글은 수정할 수 있지만 말은 주워담을 수 없습니다.
내가 하고 있는 말을 주위깊에 살피는 하루를 보내겠습니다.
오늘도 조금씩 성장하고 있어 고맙습니다.

(함께라서)
지금 하고 있는 일 중에 '함께' 이기에 가능한 것이 많습니다.
작년 말에도 느꼈지만 이번 행사에도 같은 마음입니다.
많은 요소들이 어렵고 힘든 상황을 만들어도 단 하나! 함께인 덕분에 힘을 내고 빛나는 끝을 상상하며 나아갑니다.
끝까지 할 수 있는 힘을 주는 에너지원에 고맙습니다.

푹 잔 덕분에 더욱 상쾌하게 시작한 하루!!!^_^
나의 오늘! 역시 기적입니다.

기적 같은 하루를 살아갈 수 있어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All is well ~

매거진의 이전글 [403일][3월29일]Amazing Day2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