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삐아노
피아노-음악학-작곡이라는 음악 외길을 걷고 있는 작곡가. 마음이 편해지는 방법을 차곡차곡 저축하는게 인생의 목표. 현재 파나마에서 귀여운 남편, 금빛 밤비와 거주 중.
팔로우
이윤지
-몸을 치료하는 간호사에서, 마음을 치유하는 간호사작가로 성장하길 꿈꿉니다.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까지 행복한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미쌍이
19년차 전직 승무원(2004~2023.01) 퇴사 후 두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두서없이 그냥 막 끄적입니다. 재미있는 상황도 재미없게 적는 재주가 있으니 양해해주세요. ^.^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플라워수
미국 2년, 베를린 11년째 살고 있는 외항사 승무원의 비행 이야기
팔로우
아스토리아
연극, 뮤지컬을 쓰고 있고 반려견 ‘글자’와 살고있다. 2024년 5월, 림프종 혈액암 4기를 진단받고 투병했고, 암경험자로 살아가고 있다.
팔로우
로다비
제 것인 줄 알았는데 계획대로 흘러가지 않는 삶, 그 속에 담긴 이야기들과, 감정을 씁니다.
팔로우
집공부
전직교사로 소소한 일상속에서자녀교육에 관한 에피소드로 생각을 나누고 있어요 [진짜 공부 잘하는 아이들의 비밀 집공부] [책쓰기를 머뭇거리는 당신에게] 저자입니다
팔로우
송바오
사랑과 기쁨과 행복을 주는 국내 유일의 판다 가족, 바오 패밀리의 순수하고 선한 동화 같은 이야기를 20년 동안 야생동물 사육사로 일하고 있는 송바오가 전합니다. - 宋bao.
팔로우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김민규
글쓰고 노래하는 이비인후과 의사 김민규입니다! 마음에 힘이 되어주는 글을 씁니다 저서 '의사가 되려고요' 강연 문의 kim94514@gmail.com
팔로우
뉴로그림
읽고 쓰고 그립니다. 신경과 전문의로 일하다가 현재는 쉬면서 미국 코네티컷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빛나리의사
의사, 작가, 남편, 아빠 외모만큼 눈부신 마음을 가진 의사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