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밍쓰리 Jan 08. 2020

프렌차이즈의 성공에 대해

도시생활의 마음의 안식처




L, 여기가 어디게? ㅎㅎ

여긴 할리스야! 대전 할리스! 

이상하게 프랜차이즈가 오고 싶더라, 대구에 우리집 앞에 있던 여기를.

늘 익숙하게 먹던 그 맛이 먹고 싶더라구 그래도 나 사실 지금 울면서 마셔 ㅋㅋㅋㅋ


나는 무사히 이사를 마치고 지금 대전생활 일주일쯤 되어가는 중이야:)

너무 쉽게 봤던 이사도 어찌저찌 잘 끝냈고 아빠가 와주신 덕분에 많이 했어! 

집은 좁아졌는데 ( 관사 18평) 포항엔 포스코때문에 좋지 않았던 공기에 사용할 수 없었던 베란다를

여긴 맘껏 사용하고 희안하게 더 넓게 쓰고 있어서 만족도가 좋아


대전은 사람들이 다 친절한 것 같아, 대구의 빠름의 미학과 늘 정신바짝 차리고 있는 나의 미간이

일주일만에 부끄러움에 쏙 들어가고 있는걸 보면 환경은 역시 중요한가봐


음.... 그런데

단순히 타지에 와서 그런건지 여기 날씨가 유럽처럼 횟빛이라서 그런건지 좀 우울해 .... 흐흐흐........



알 수 가 없네 정말 알 수 가 없어

타지에 한달살기 이런거 그렇게 해보고 싶더니 막상 1년살기 하러 와서는 뭔가 우울해

남편따라 왔다는 그 타이틀때문일까? 나랑 연고가 있는건 남편 한명 뿐인데

남편이랑 분위기라도 안 좋으려치면 기분이 급 다운되더라구. 하 .


예민하다 증말 ㅋㅋㅋㅋ



그래서 너무 내 이야기만 했네 ?_?


콩이는 어때? 개마가 동생처럼 아끼고 보살폈는데 아프다니 나까지 마음이 저릿하더라구

가까운 존재의 부재라는게 참....... 어떤 말로도 형용할 수 가 없는것 같아.


마침 남편후배가 우리 맞은편 집인데 1년 남은 암 판정을 받았다가 정말 기적처럼 완치하고 계속 검사받는 중인가봐 나도 조금 생각이 많아지더라구.


 무엇보다 존재와 부재이상으로 중요한 건 없는데 
나는 대체 뭐 때문에 그렇게 허둥지둥 사는가 해서....ㅎㅎㅎ 


중요한걸 중요하게 대해주자 싶으면서도

나는 나를 방치하고 아이를 방치하고 남편에게 쏘아붙이는 일상이랄까


나는 운전할때도 항상 혼잣말을 하곤하는데

사람 조심하자, 누구에겐 없어서는 안될 저 소중한 생명을 조심하자 이렇게.


그래놓고 왜 가족에겐 잘 안되는 것이며

나에겐 잘 안되는지 이중적인 나날이야. 정신이 산만한 만큼 내 일기도 산만하네.


익숙한 할리스 커피를 들이키며 마음을 좀 진정시켜야겠어



너의 날들은 어때?


작가의 이전글 타인의 삶에 사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