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권민희 May 04. 2019

수상 소감

어제부터 김포에 와있다. 경인 아라뱃길 인근 라마다앙코르호텔에서 5월 4~6일 진행되는 아봐타코스 다시떠오르기에 참석하는 중이다.  
귀한 연휴에 가족과 함께 참여한 벗들과 내면을 탐사하고, 의식을 관리 운영하는 서른가지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시간.
아이도 어른도 스스로 사유하고 흥미롭게 자신을 이해하는 여정이다. 이어서 다음 주도 본코스가 울산에서 진행된다.
코스장 인근 현대 아울렛에서 저녁에는 꼬막비빔밥도 먹고 밀탑빙수와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세일가에 선글라스도 하나 득템. 오늘 저녁은 선착장에서 불꽃놀이가 있다고 한다.
20대부터 나의 많은 주말들은 이처럼 내면을 탐사하는 여정에 맞춰져 있었고, 이제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길동무가 되었다.
지난 3월 충주에 자리한 고도원의 아침편지 깊은산속옹달샘 에서 진행된 제1회 힐링콘텐츠창작캠프에서 그 여정을 돌아보는 글을 모아 책을 만들었는데 수상했다는 소식을 어제 문자로 받았다. 힐링콘텐츠분야 선구자인 고도원님과 연결될 수 있어 많이 감사했다.
어제 저녁 문자를 받고 코스장에서 트레이너 일루님께 가장 먼저 소식을 나눌 수 있어 마음이 좋았다. 그 책을 엮는 가장 첫 아이디어는 아봐타 교재의 저자 해리의 강연을 보면서 시작되었기 때문이다.
2013년 마스터가 되기로 결정하고, 나의 품을 넓히고 누구나 친구가 되어 탐사를 도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배움을 할 수 있도록 사랑을 가르쳐준 해리, 아브라, 일루, 마스터 동료들과 나의 아봐타 학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공교롭게도 엊그제 김혜자 선생님의 수상 소감을 페북에 공유했는데, 오늘 아침 내가 수상 소감을 적고 있을 줄이야.
사랑하는 아빠 엄마 우리 가족들 친구들 연결된 모든 이들에게 기쁨을 나누고 싶은 아침이다. 책이 출간되면 더 많은 기쁨을 나눠야지. 이 여정을 지켜봐주고 사랑해준 많은 이들이 떠올라 깊은 감사를 느낀다.


#아봐타® #다시떠오르기resurfacing® #신념관리 #자기개발 #변화

*이번 연휴 김포로 오시면 변화를 만드는 90분 프라이빗레슨 북리딩을 저와 함께 하실 수 있어요.(책값 25000원) 전화 문자 DM 환영합니다 :)

매거진의 이전글 가까이가기 질문 상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