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복지학개론 Feb 25. 2020

외계인이 남긴 흔적? 증거?'황금 피'의정체

'황금 피'라불리는 Rh 마이너스 혈액형의 비밀

위의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하시면 이해가 쉬워요~


“200만 명 중 1명만이 가지고 있는 아주 희귀한 혈액(피)이다.”

- 영국 국제 혈액형 표준실험실(IBGRL)     

“Rh-혈액은 어디서 왔는지 알 수 없으며, 지구의 다른 종족에서 진화했을 거라 생각한다.”

- 데이비드 윌콕(싱크로니스티의 열쇠 작가)     



오늘날 아프리카 대륙에서 인류가 처음 지구 상에 모습을 보인 것은 약 300만 년 전쯤.

인간이거나 원숭이이거나, 인간의 모습과 굉장히 유사한 모습으로 인류는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진화를 거듭하며 오늘날 우리의 모습으로 살게 되었다는 게 다윈의 ‘#진화론(Evolutinary theory)’이 주장하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다윈의 진화론에 입각한다면 인간은 진화하며 각기 다른 혈구를 가지게 됩니다.

여기서 혈구(血球)란 적혈구(赤血球)를 의미하죠.

결국 인간은 각기 다른 혈액형을 가지며, 면역력을 키워가게 됩니다.

혈액형은 크게 세 가지로 구분합니다.

‘A’ 또는 ‘B’ 항원의 유무에 따라 분류되는 ‘ABO’ 혈액형과, ‘M’ 그리고 ‘N’ 항원의 유무에 따른 ‘MN’ 혈액형, ‘Rh0(D)’ 인자의 유무로 분류하는 ‘Rh’ 혈액형입니다.     



그런데!     


우리 주변에는 Rh 혈액형을 보유한 사람이 그리 많지 않죠.

적어도 Rh(+) 양성은 종종 볼 수 있지만 Rh(-) 음성의 혈액형 사람은 만나기가 꽤 어렵습니다.

Rh 음성 즉, Rh 마이너스는 아메리카와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다고 합니다.

단지 유럽에서만 유독 많이 찾을 수 있는 희귀한 혈액형이라는 거죠(한국인은 1000명당 1명).

여기서 놀라운 가설이 주장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ABO 혈액형과도 완전히 다른 혈액형이라는 사실과 어쩌면 이 혈액형은 지구에서 파생된 혈액형이 아닌 ‘외계인이 남긴 흔적’이라는 주장입니다.

이 주장은 정말 사실일까요?     



그래서!     


Rh 마이너스 혈액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에 대해 ‘그냥 궁금해서, 검색질’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이 특이한 혈액형의 조상을 ‘렙틸리언(Reptilian, 파충류 인간)’일 것이라는 주장도 펼치기도 합니다.

Rh 마이너스가 가장 많은 것은 유럽인이며, 아프리카계 미국인은 불과 3%, 아시아인은 1% 밖에 없고 렙틸리언들이 자주 출연하는 장소가 아메리카를 드는 것이 하나의 이유입니다.



태초에 인류는 하나의 종족(호모 사피엔스, Homo sapiens 등)이 아니라 그 혈액의 절반을 외계인으로부터 물려받은 인종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이런 주장들은 대부분 음모론의 지지자 및 일부 연구자의 견해라는 것입니다.

창조론을 신봉하는 자들은 자신들이 믿는 ‘신(God)'이 한 사람을 만들어냈고 우리가 지상에 나타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 연구에서는 외계인에게 납치된 적이 있던 사람의 대부분 혈액형이 Rh 마이너스인 사람들이 대다수였다는 것을 제시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 Rh 마이너스 사람은 외계인의 DNA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일반적으로 사람은 Rh 양성 즉, ‘붉은 털 원숭이’로부터 물려받은 항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Rh 마이너스에는 붉은 털 원숭이로부터 물려받은 항원이 없다고 합니다.

사람은 원숭이로 시작되었다고 주장하는 진화론 학자들의 주장대로라면 붉은 털 원숭이와 항원이 없는 Rh 마이너스 사람들은 어디서 진화했단 말일까요?

또 다른 과학자들은 Rh 마이너스 사람들이 고대인 ‘네피림’의 후손이었을 것이라 추측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당시에 땅에는 네피림이 있었고 그 후에도 하나님의 아들들이 사람의 딸들에게로 들어와 자식을 낳았으니 그들은 용사라 고대에 명성이 있는 사람들이었더라.’ - 창세기 6장 4절


네피림의 기록은 진화론이 아닌 창조론의 기록이라 할 수 있는 성경에 등장합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네피림이라는 종족은 ‘천사와 인간 여자 사이에서 태어난 사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일, 고대의 사람들이 #UFO 타고 하늘에서 내려온 외계인을 천사라고 생각했다면?     



그래서!     


어찌 되었던 Rh 마이너스를 정확하게 어디에서부터 시작이 되었다는 것에 대해서는 아직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입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우리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이고 우리와 함께하는 인류의 한 부분이라는 것이죠.

편견 없이 공통적인 부분을 유지하며 서로에 대해 관심을 가지며 살아가길 희망해봅니다.     


본 영상은 SL사회복지연구소에서 제작하였으며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키워드(Keyword)

외계인 / 외계인 증거 / 외계생명 / Rh-혈액형 / 렙틸리언 / 일루미나티 / 네피림 / 진화론     


- 공유 및 공개 사이트

SL사회복지연구소 홈페이지 http://welfarestory.com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8-o3JLMMqOhhN-lvBvkJTQ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minhoon27

네이버tv https://tv.naver.com/sltv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964894/video

트위터 https://twitter.com/photobin2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llabfage     


- 더빙

타이프캐스트 https://typecast.ai

구글 https://google.com     


- BGM

소리바다

RFM http://syoutu.bekJhzwDG2oT4

FreeMusicLounge

▷ 관련 정보 / Information

♬ Credit : Rafael Krux - Big Eyes

https://freepd.com/

FreePD.com - 100% Free Music - Free for Commercial Use, Free Of Royalties, Free Of Attribution, Creative Commons 0     


- 사진・영상・내용 출처

에펨코리아 https://www.fmkorea.com/best/1377098827

아이펀 https://eyefun.tistory.com/412

신박과학 https://livelive.tistory.com/685

위키백과 https://ko.wikipedia.org

픽사배이 https://pixabay.com

픽스히얼 https://pxhere.com

이엑스히이얼 https://pxhere.com

구글 http://google.com

매거진의 이전글 ix5 리뷰 정비업체 전문가에게 가다! | 시승과 분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