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니고래 Aug 20. 2017

[리스본 쇼핑] 이케아

포르투갈 간단 TIP

#1. 이케아 (IKEA Alfragide점 : R. Oscar Niemeyer, Amadora, 포르투갈)


::: 714번을 타면 벨렘지구를 거쳐 이케아로 간다. :::


 해외에 나가 여유롭게 도시에 머물게 되면 괜시리 이케아에 한 번 가보게 된다. 이상하게 우리나라보다 저렴한 것들이 더 많게 느껴지기도 하고, 나라별로 쇼룸이 다르게 꾸며져 있어서 하루를 보내기에 좋은 곳이기 때문이다. 디자이너라는 직업이 한 몫하기도 하고...


 이번 포르투갈에서는 아파트에 지내면서 필요한 것들을 사러 겸사겸사 가보기로 했다. 리스본 Rossio 광장이나 Figueira 광장에서 버스를 타면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다. 버스를 타고 40~50분을 가다보면 리스본의 곳곳을 들러 시내를 빠져나간다는 느낌이 들 때쯤 도착한다. 우리는 Figueira 광장에서 714번 버스를 타고 벨렘지구를 거쳐 이케아에 도착했다.


::: 714번 버스에서 내렸던 곳 :::
::: 멀리 이케아의 모습이 보인다. :::
::: 이케아는 조용한 그렇지만 세련된 느낌의 외곽에 위치하고 있다. :::
::: 어딜가나 파랑과 노랑의 조화로운 건물 이케아 :::
::: 이케아 레스토랑, 1유로 메뉴부터 5~6유로대 메뉴까지 다양했다. :::
::: 이케아의 시그니쳐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미트볼과 포르투갈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프 (5.50유로) :::
::: 커피와 빵이 단 1유로 :::


+ 이케아에 가는 방법

http://www.ikea.com/pt/pt/store/alfragide/contactos 참고

- 714번 버스 Praça de Figueira 버스정류장→Bº do Alto do Moínho 버스정류장 하차

(Zapping 카드 이용 시 편도 1.30유로)


- 이케아 영업시간 10:00~23:00 (평일기준이며, 공휴일은 오후 9시까지)

- 한국 이케아 멤버쉽 카드도 사용가능



매거진의 이전글 [리스본 근교] 세투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