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ove me now Jul 05. 2022

틀린 그림 찾기 은근 어려울걸?

어느덧 더위가 정점에 오른거 같은 7월,

무더운 날씨에 집중력도, 체력도 어느 것 하나 성할 수가 없는 요즘이죠.


그래서일까요?

출근에서 업무를 보며 다른데 몰두하거나

잡념을 떨쳐내기가 더욱 힘든거 같은데요.


그럴 때 업무에 집중을 하려고, 잡념을 떨쳐내려고

아무리 노력을 해보아도 쉽게 끊어 낼 수가 없죠

가끔씩은 그럼 실컷 다른 짓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여러분들 항상 고생하시지만 오늘은 아예 잡념 타임을 즐기시라고

다른 생각하기 좋은 글을 준비해봤어요.




틀린 그림 찾기


한 때 신문에서, 책 뒤에, 과자 포장지 아랫 면에 숨겨져 있던

틀린 그림 찾기에 몰두하고 집중을 하던 기억 다들 한번 씩 있으시죠?


그걸 보고 있으면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 모를 정도로 집중해서

틀린 그림이 무엇일까 고민을 했던 추억이 새록 새록 떠오르는데요

새로운 몰두할 거리가 필요한 지금, 추억의 틀린 그림 찾기는 어떨까요.




이 그림 속에동물이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아무리 봐도 모르시겠죠?


여기에 존재하는 동물은

.

.

.

.

.

.

.

.

.

.

.

.

.

.

.

.

.

.

.

.

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하죠? 멀리서 보면 보인답니ㅣ다


이 두가지 그림 속에 동물이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이건 정답 비밀 댓글 남겨주시면 답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와 결혼할 미래배우자 얼굴 확인하기 <<

작가의 이전글 이해하면 무서운 이야기 ㄷㄷ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