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9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9
명
모두맑음
진솔한 삶의 이야기
구독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구독
찰나의 새벽별
앎과 글과 삶이 하나가 되는 인생을 꿈꾸는 사람. '나의 역할'과 '나의 자아'사이의 지독한 간극을 좁히기 위해 매일 투쟁하며 살고 있습니다.
구독
달달교사
보육교사 이야기. 보육교사가 아니면 알지 못 한 이야기, 아이들과 못 다한 이야기.
구독
류승희
조금 느리지만 사각사각 긋는 느낌이 좋아 연필로 만화를 그립니다. <그녀들의 방>, <오늘도 잘 살았습니다>, <자매의 책장>, <나리나리고나리>,<검정마녀 미루>를 출간했습니다.
구독
김승일
삶을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기자로 일하며 3년 여 쓴 책 '재미의 발견'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콘텐츠의 재미를 만드는 핵심 원리가 담긴 책입니다.
구독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작업문의 chubk90@naver.com
구독
구선아
읽고 쓰는 삶을 삽니다. 도시를 연구하고 책방을 운영합니다. <때론 대충 살고 가끔은 완벽하게 살아> <퇴근후 동네책방> <바다 냄새가 코끝에> <여행자의 동네서점>을 썼습니다.
구독
Nolja
한때는 연극배우. 긴 시간동안 영어그림책 전문가. 지금은 에세이가 쓰고 싶어 안달난 조금 특이한 중년 주부. 저서 <우리아이 넛지영어><영어 그림책으로 배우는 저절로 영문법>
구독
윤숲
아름다운 것들을 보면서 자유롭게 살고 싶은 사람. 현실은 연년생 육아 중. 삶의 기록을 담기 위해 글을 쓰고 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