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지식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만민네이션 Dec 18. 2019

인사이드 아웃

12월 30일 역량찾기 컨퍼런스

인사이드아웃 컨퍼런스를 준비중이다. 소규모지만 지금까지 공부하고 고민하던 것들을 풀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https://brunch.co.kr/@minnation/1593




<인사이드아웃 - 내면의 잠재력을 이끌어내고 싶은 신청자 모집>

"내가 만약 다시 태어난다면, 내가 그토록 살고 싶었지만 살지 못했던 삶을 살겠다_조지 버나드쇼"

우리에게 매일 주어지는 일상의 문제들 속에서 점점 나 자신을 잊고 살고 있지는 않나요? 내가 하고 싶은 것과 할 수 있는 것 사이에서 우리는 매번 '해야만 하는 일'에 묻혀 삽니다. 그러는 사이, 우리의 내면에 힘은 점점 줄어드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준비해 보았어요. 아주 작은 워크샵과 그리 길지 않은 그룹대화로 구성되어 있지만, 우리 내면에 잠자던 잠재력을 깨우고 나의 잠재력을 방해하는 내가 속한 조직의 문제를 진단하는 시간을요. 함께 우리 내면의 힘을 통해서 우리가 속한 조직을 바꾸는 시간을 가져보아요 :)

모집인원 : 선착순 20명


대상 :
내면의 잠재력을 끌어내고 싶은 청년
내가 속한 곳에서 당장이라도 사표를 던지고 싶은 청년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과 조직을 바꾸어보고 싶은 청년

일시 및 장소
- 12/30(월) 19시~22시 : 서울하우징랩(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신로 183 서울하우징랩)
 

주요 프로그램
1. (인사이드_내면의 잠재력) 평생개발의 관점lifelong development에서 나의 잠재력 찾기 워크샵
2. (인사이드 아웃_나와 조직의 관계) 조직 안에서 나의 잠재력을 억압하는 요소 찾기 워크샵(충성심, 내면의 현, 대역의 폭)

참가비 : 1만원

신청 : http://bit.ly/2019inside-out
(참가비 계좌 : 사회혁신해봄협동조합 우리은행 1005-181-360778)

이번 시간에는 나와 조직에 대한 '진단'에 그치지만, 다음 시간에는 진단을 넘어서 '처방'으로써 작은 '행동'들을 같이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려고 해요 :) 우리 함께 격려하고 응원하면서 내면의 힘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준비를 해 나가요. -inside-out-


행사 선물로 제공할 2세트 코스터(컵받침)
매거진의 이전글 거시경제와 공공정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