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낭만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만민네이션 Feb 26. 2016

태도와 미인

아름다움은 어디서 드러나는가

원래 모든 것들의

아름다움은

가장 작은 손가락에서.

그 작은 태도에서

드러나게 되어있다


에로스는 지혜를 갈구하는

인간이 지나가는 길이다

지혜는 아름다움이 현현하는

꽃밭에서만 핀다


인생에 대한

끝없는 긍정


진실과 진리사이에서

순수함을 선택하려는

자유의지


상처로 일관된 세상에서

불편한 고통을 끌어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를

외치는 당신의

입술에.


전 인류의

미래가 달려 있는 듯한

어스름한 저녁


 당신의 손가락이 빛나기

시작한다

손가락 하나

지시하는 대상하나


손가락 두개

서로 조화하는

나선형의 뉴클레오티드


태초와 종말이

하나의 미소에서

만나는 당신의

태도에서


선율은 각각이

하나의 화음으로 변주되고

사물의 위치는

저마다의 의미를

자리지운다


아름다움은

그래서

나누지 않고

경쟁시키지 않고

억압시키지 않고


하나의 방향

하나의 질문

하나의 기쁨을

당신의 손가락에

찾아낸다


태도가 그 사람이다

태도가 미래다

빛나는 태도는

항상 내일을 비밀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향기와 당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