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Bossanova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농 Nov 05. 2016

당신이 잠든 이 시간에

나는 꿈꾼다. 내년의 삶을

당신이 잠든 이 시간에

나는 꿈꿉니다.


내년의 삶이 어떨지

또 얼마나 팍팍할지를요.


당신은 직장에서 다른 일을 맡게 되었고,

나는 하루하루 언제 결정을 내려야 할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저마다의 고민이 있겠죠. 이는 내년이 되어도 해소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우리의 삶이 흐르는 한 이 고민은 멈추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고민이 끝나지 않을 우리네 인생이라고 해도요. 그렇더라도 내일은 내일의 해가 뜹니다.


나는요, 그런 내일의 해를 같이 맞이 할, 감사하고 감사할 귀한 당신과 함께하고 싶을 뿐입니다.


자, 나와 함께 걷겠습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추억을 추억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