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8
명
닫기
팔로잉
38
명
진묘수
낮에는 책을 만들고 밤에는 울면서 일기를 씁니다.
팔로우
힐데와소피
힐데와 소피가 따로 또 함께 글을 올립니다. 책을 기반으로 여러 컨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수연
서평. 가끔 기행문
팔로우
소소
애정하는 것들을 담은 글. <모두의 글에는 향기가 난다>의 '경진이' 저자.
팔로우
박민진
대구 취향 커뮤니티 '나를위함' 대표입니다. 지은 책은 『운동의 참맛』,『우리 각자 1인분의 시간』, 『보내지 않을 편지』, 『내 삶의 쉼표 1, 2』(공저)가 있습니다.
팔로우
yura
IT기업에서 브랜드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주명
내게로 밀려드는 말을 적습니다.
팔로우
방방이
책, 영화를 좋아하고 에세이를 씁니다.
팔로우
긴편집장
출판사 편집장이자 국문학도. 대학에서 아이들에게 문학과 글을 가르치고 있다. 문학으로 밥벌어먹고 살고 싶다. 아내는 도서관 사서.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아들)을 만들었다.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지은
독립출판사 꾸미 대표, 작가, 강사
팔로우
작가 정용하
내 이야기를 가감 없이 솔직하게 전하는 글쓰는 사람.
팔로우
안녕별
딱히 주제가 없더라도 하고 싶은 얘기를 합니다. 아무 약속 없는 주말에, 게으른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Jeremy
브런치로 시작해서 10번째 책까지 썼습니다. <AI 시대의 필수 문해력 수업>이 예스24 실시간 종합/인문/IT모바일 분야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갱그리
<아무튼, 후드티>를 썼습니다
팔로우
인디맘
엄마없이 엄마가 된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은행원입니다.
팔로우
히피 지망생
인생전반전은 초등교사로 살았다. 교직 경력 20년을 채우자마자 명예 퇴직을 했다. 지금은 마술사, 작가, 강사, 주부 등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적성을 찾는 중이다.
팔로우
소이치
수염이 묘하게 잘어울리는, 커피를 좋아하고, 양조도 즐거워하는 요리도 하고 글도 쓰는 소이치입니다.
팔로우
Alicia
소설같은 인생을 살다가, 인생같은 소설을 쓰게 된 작가 배수영입니다. 비와 구름의 도시 시애틀에 거주 중이며, 미스터리 스릴러 장편 <햇빛공포증>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