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옥돌의 책 글 여행 Jun 09. 2023

책과 문학이 있는 서촌 문화 산책길

윤동주 문학관에서 더숲 초소책방 북카페 들러 서촌으로 잇는 문화 산책길








책과 문학이 있는 서촌 문화 산책길을 소개합니다. 윤동주 문학관에서 더숲 초소책방 북카페 들러 서촌으로 잇는 문화 산책길이었는데요.


오전 9시에 윤동주 문학관에서 출발해 청운문학도서관, 더숲 초소책방 북카페, 무무대, 박노수 종로구립미술관, 통인시장과 서촌 일대, 박노해 사진전 라 카페 갤러리까지 감성 충만한 하루였습니다. 문학, 그림, 사진까지 심미안을 넓히고 만보 걷기로 건강까지 챙겨보는 문화 산책길, 사진 속으로 떠나볼까요?




윤동주문학관에서 출발했어요




청운문학도서관을 가로질러 갔어요




더숲 초소책방 북카페에 도착했어요




무무대에서 도심이 한눈에 보여요




수성동 계곡 골짜기 그림이에요




종로구립 박노수미술관을 관람했어요




느린 산책 후

북카페에서 커피를 마신 후

미술관을 관람하고 12시에 서촌에 도착했어요.


이어지는 통인시장 뚱낙원에서 두루치기와 청국장으로 점심식사를 했는데 조미료 맛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어요. 건강한 메뉴였는데 아쉽게도 사진을 못 찍었네요.




박노해사진전 '라 카페 갤러리'에서






꽉 찬 하루 마무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의 인생 '책 만들기' <책 쓰기 프로젝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