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뉴욕꼬질이들 Oct 28. 2019

미국 뉴욕에서 패션 디자이너가 된 이유

안정적인 나의 직장을 포기하고 뒤늦게 유학을 떠난 사연 

https://www.youtube.com/watch?v=SnNxvecCqX4


패션에 관한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는 것이 버킷리스트 였는데,

...드디어 오픈했어요!

(아직 많이 어색하고 서툴러요...카메라랑 친해지고 싶어요...혼자 말하기도 익숙해지기 위해 노력중이고요...)


볼 것을 많이 많이 만들어두고 올리고 싶었는데, 

찍다보니 하루라도 빨리 제가 경험한 것들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올려봅니다. 

패션, 뷰티, 일상 이야기 도움이 될 만한 것들을 소소하게 꾸준히 이야기 해 볼 생각이에요.


평소 궁금하셨거나 원하시는 컨텐츠가 있으시면 부디 알려주세요. 

제가 아는 주제라면 최선을 다해 성심성의껏 찍어볼게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매거진의 이전글 한국인이 본 뉴요커가 좋아하는 & 싫어하는 사람 유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