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바꾸는 퍼스트 펭귄, 미래의창입니다.
왜 펭귄이에요? 인사이트를 찾기 위한 첫 번째 펭귄, the First Penguin 이 되기 위해서요!
안녕하세요. 도서출판 미래의창입니다. 오늘 브런치에서 처음으로 저희의 마스코트 '미래의펭귄'을 정식으로 소개합니다! 저희 브런치와 SNS에서 만나게될 친구에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책은
무엇인가요?
저희는 책을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 도구라 생각합니다. 읽기와 상상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합니다. 책을 통해 미래를 내다볼 수 있을거에요^^ (이름도 미래의창^^) 그렇게 얻어진 인사이트를 통해 더 현명한,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될 것이라 믿는 이유입니다.
저희 독자분들은 어떤 사람일까요? 저희가 정의하는 독자란, 더 나은 삶을 추구하는 사람입니다.
책을 읽는 행위가 말하듯 독자분들은 책이 주는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더 현명한 자신이 되고자 부단히 노력하고 계시죠. 분명, 책을 통해 우리는 더 깊이 생각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책은 어떤 역할을 해야할까요?
미디어가 범람하는 시대입니다. 책 말고도 우리에게 큰 영감을 주는 매체가 주변에 많다고들 말하죠. 하지만 저희는 아직 책의 효용을 믿습니다. 책 만이 줄 수 있는 인사이트가 있고, 책을 통해 얻은 인사이트로 분명 더 많이 성장하고 더 크게 발전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독자분들의 상황에서 책은 실제 효용가치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보이고 싶습니다.
Find Your Insight
더 나은 삶을 위한 새로운 발견
우리가 택한 모토입니다. 책은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고 나에게 끊임없이 신선한 자극을 주어야 합니다. 그 과정에서 미래의창 출판사는 독자분들에게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습니다. 나아가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the First Penguin
그리고 펭귄이 되고 싶습니다. 무리에서 가장 처음 바다로 뛰어드는 펭귄을 닮고 싶습니다. 가장 먼저 행동에 나서는 선구자들이죠. 바다에는 천적이 무척이나 많습니다. 그렇기에 배가 고파도 쉽사리 뛰어들 수 없죠. 하지만 무리를 위해, 물고기를 얻기 위해 가장 먼저 바다에 뛰어드는 선구자는 항상 존재해 왔습니다.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용기를 내어 먼저 도전함으로서 다른 이들에게 길을 열어드리고 싶습니다.
그래서 저는, 미래의펭귄입니다!
저는 난관이 닥쳐도 배우고 헤쳐나가는 펭귄입니다! 그리고 책이 제가 가는 길을 열어줄 것이라 믿습니다. 저는 독서를 통해 새로운 인사이트를 얻고 현재 삶에 적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취미는 좋은 장소에서 책을 읽고 북토크에서 작가님을 만나는 것이죠. 틈만 나면 책읽기 좋은 카페를 찾아다니며 인증샷을 찍는 '북스타그래머'에요^^
책에서 발견한 의미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제가 '미래북살롱'을 운영하는 이유기도 한데요. 북살롱에서 함께 해주시는 책덕분들과 자신만의 시각을 공유하며, 같은 책에서도 서로 다른 의미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에 큰 기쁨을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미래의창 책들과 함께 찾아가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끝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https://brunch.co.kr/@miraebookjoa/93
함께 좋은 작업 만들어주신 존버드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마케팅적으로 부족했던 부분을 많이 배웠고, 일을 대하는 진지한 태도를 지켜보며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미래의펭귄의 아이디어 구상과 탄생까지 함께 해주신 존버드를 다시 한 번 찬양! 올 해 좋은 책으로 저희와도 함께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 미래의창 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