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나의 삶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eautyshin Jan 03. 2023

나르시시즘 narcissim

자기 자신에게 애착하는 일

애착이 심하나. 나는 나를 많이 사랑하는 것 같다.

내가 누구보다도 상처받지 않길 원하고

누구보다도 더 행복하게 살아가길 원하며

내가 하고자 맘먹은 건 꼭 해야 하고

지켜야 할 것은 꼭 지키려는

욕심이 크다.


나 자신에게 나는 무난히 애쓰고 노력하고 있다.

내가 늘 아프지 않았으면 한다.

늘 밝은 얼굴로

하루하루를 보냈으면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의존 대상에 대한 유기 불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