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자연 Jun 05. 2017

*저자와의 만남* 공지입니다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안녕하세요.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가 출간되고 일주일이 훌쩍 지났어요.

요즘 저의 작은 행복은 책을 읽으신 독자님들께서 보내주시는 메시지들이에요.

제가 어떤 분들의 삶에 어떤 긍정적이고 따뜻한 터치가 될 수 있다는 것이 참 보람되고 감사하네요.

그리고 그것이 '책'을 통한 소통이라니 더 특별하고요.


저자와의 만남 (혹은 독자와의 만남) 신청이 진행 중에 있어요.

6월 22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이고요.

장소는 가톨릭 청년회관 1층 카페입니다 (홍대입구역 2번 출구)


크루즈 승무원에 대한 이야기, 세계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여러 곳을 방문하며 겪은 즐거운 에피소드, 여행 이야기, 따뜻했던 만남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가 될 거예요.

어떤 분들과 만나게 될지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레요.

책을 읽으시면서 궁금하셨던 부분 들고 오셔도 좋고요, 그냥 가벼운 마음으로 오셔도 좋아요!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신청하고 와주셔서 저와 함께 특별한 시간 나누어요.


신청은 아래 주소에서 하시면 됩니다. 동반 1인까지 가능합니다 :)


http://m.onoffmix.com/event/101949​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출간 소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