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Tech About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작가 Mar 22. 2017

이쯤 되면 고의가 아닐까?

연쇄유출마 Evan Blass의 갤럭시 S8 색상 유출 @evleaks

http://twitter.com/evleaks/status/843424632254468096

이정도면 삼성전자의 고의적인 유출이다. 연쇄유출마 Evan Blass의 트위터인 @evleaks를 통해 공개되었지만 갤럭시 S8과 갤럭시 S8 플러스가 거의 확실한 이미지로 보여진다. 바로 블랙 스카이와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 갤럭시 S8의 모습으로 배경화면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다.


http://t.co/FvYfsLOy0R

물론 이에 앞서 공개했던 갤럭시 S8 이미지를 보면 삼성전자의 홈페이지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의 높은 퀄리티의 전면 이미지 및 잠금 화면까지 오는 3월 29일 수요일의 언팩 일정이 새겨진 것도 확인할 수 있다.


http://t.co/ISo7W10sYV

그렇다면 Evan Blass가 공개한 갤럭시 S8과 갤럭시 S8 플러스의 색상은 어떻게 될까? 총 3가지 컬러로 각각 위에서 아래로 나열되어 갤럭시 S8과 갤럭시 S8 플러스 모델이고 컬러는 좌에서 우로 확인할 수 있다. 디테일한 차이점 프레임 컬러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위에서 말한 것과 마찬가지로 블랙 스카이, 오키드 그레이, 아크틱 실버임을 알 수 있다.


http://t.co/h8LgtYZWJv

아크틱 실버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던 은갈치 느낌의 컬러가 맞을 테고 위 이미지에서는 오키드 그레이와 블랙 스카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위 2가지 컬러의 개인적인 느낌을 대략적으로 표현하자면 그렇다. 일몰 직전의 자줏빛 하늘을 오키드 그레이로, 별이 빛나는 밤하늘을 블랙 스카이로 표현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아마도 이번 갤럭시는 현재 사용 중인 갤럭시S7 엣지와 아이폰 7 플러스로 인해 한박자 쉬지 않을까 생각된다. 아직은 물리 홈버튼이 사라지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것도 사실인데 뚜껑은 열어봐야 알 수 있는 법이다. 의미 없는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영국 예상 가격은 각각 799파운드와 899파운드로 현재 국내 환율에 비교했을 때 약 110만 원과 124만 원 언저리에서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더 이상 물러설 곳은 없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