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만약에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덕후 미우 Jul 04. 2018

X→Y

만약 X를 없애고 Y를 얻을 수 있다면


낙첨을 없애고 당첨을 갖고싶다

빚을 없애고 자산을 갖고 싶다

병을 없애고 건강을 갖고 싶다

두려움을 없애고 자신을 갖고 싶다

못생김을 없애고 잘생김을 갖고 싶다


어디까지 개인적인 욕심을 먼저 생각한다


만약 X를 없애고 Y를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무엇을 없애고 무엇을 얻고 싶은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