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ye Lee Mar 11. 2022

나의 소명은 사랑

내가 정말 바라고 소망하는 게

사랑이라면

그 길을 가게 하소서

사랑하다 아픔이 와도

그 사람을 탓하지 않고

흠결을 덮을 수 있는 옷자락과 함께.



내가 정말 잘 할 수 있는 게

사랑이라면

그 길을 가게 하소서

상처받기 두려워하는 내가

어떠한 시련에도 포기하지 않고

꿋꿋이 걸어가게 해주는 가락지와 함께



내가 정말 태어난 이유가

사랑이라면

그 길을 가게 하소서

어리석은 나의 실수로

넘어지고 실패해도

언제나 다시 서게 해주는 샌들과 함께



내가 정말 행복해지는 열쇠가

사랑이라면

나는 그 길을 가리라.

나는 쉼없이 사랑하리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