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삼삼삼프로젝트
한 때 같은 직장에서 근무했지만 지금은 흩어져 각자의 삶을 살고 있는 셋이 만나 진행하는 사적인 사장님 인터뷰. @samsamsam.project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트래블링
최신상 여행정보와 호텔 공식 할인코드를 제안하는 스마트한 여행 매거진 트래블링입니다.
팔로우
지수연
그냥 씁니다. isarerus@naver.com
팔로우
김진혁
시인, 수필가로서 만남과 글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동안 자기계발서 위주로 썼지만 인문학과 예술에 관련된 이야기를. 천천히 멈추지 않는 지혜와 공감으로 삶의 답을 찾고자
팔로우
김프롷
쓰고, 그리고, 만듭니다.
팔로우
고인석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하는 <원포인트> 대표. 마케팅 이야기를 즐기고 사진과 글을 좋아하는 컨텐츠 크리에이터. 국대급 저능 딸바보 아내바보.
팔로우
이기자
1n년차 경제기자입니다 책과 여행을 좋아합니다 돈 버는 일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브런치에는 취재 뒷이야기를 많이 담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손끝의 캘리그라피
수작부리는 캘리그라퍼 작가 손끝입니다. 작품의 모든저작권은 손끝에달려있소이다.
팔로우
나는 누군가 최홍대
함께하는 플랫폼을 지향합니다. All understanding begins at the first reading.
팔로우
MEPLANC
succulent planterior shop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정은
평범한 순간, 찰나의 아름다움
팔로우
에디터C 최혜진
잡음 속에서 신호를 찾는 사람
팔로우
손명찬
<세.가.별><꽃필날><꽃단배 떠가네> 등 5권의 책 작가. 경영컨설턴트(기업경영, 마음경영), 인문+IT 융합 기획자, 심리치유전문가로서 활동 중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