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이너조이
뜸- 한 사람
팔로우
지성셰프최순남
인공지능을 다양한 분야에 융합하고자 노력하는 늦깎이 작가입니다. 인생의 반은 한국, 다른 반은 미국에서 살았습니다. 인공지능, 교육 공학, ESG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써니맑음
착한 엄마, 배려하는 아내로 살아온 시간을 한겹 벗겨내고, '글'로 나를 찾아갑니다. 내 삶의 빛 '새 엄마'와 보석 같은 '두 아이', 반대편 성격의 '남편'과의 삶을 씁니다.
팔로우
앤나우
Now and here, Now happiness 지금 여기서 글쓰기의 행복을 느끼고 싶은 '앤나우' 입니다. & now 시작 합니다.
팔로우
권냥이
일러스트레이터 권냥이입니다. 그림에세이를 만듭니다. 당신에게 잠깐의 휴식이 되고 싶습니다. 글.그림 권냥이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돋을볕
글자를 배운 뒤부터 숨 쉬듯 글을 지어 온 사람. 대학원에서 문예창작학 전공. 무수히 많은 상을 받았지만 확신이 없다가, 이제는 소중한 이들을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문슬아
삶이 부서진 자리에서 길어올린 자전적 글과 고유하고 근사한 작은 사람들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
제쏘
아름다운 것에 대해 자주, 많이 생각합니다. 내가 감각하는 아름다움과 내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움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신수경
삶과 농農의 이야기
팔로우
KEUNGIL
삶, 일상의 깨달음에 대해 글을 쓰는 직장인이다.
팔로우
이 영
따뜻한 분위기, 글쓰기, 식물, 카페, 전시회, 한적한 여유를 좋아하면서도 지루한건 싫은 나란 인간
팔로우
춘프카
N년차 기자. 매일 읽고 쓰는 사람. 아직 철 없고 수줍은 두 아이의 아빠. 제보와 흥미로운 제안 환영.
팔로우
Logos Brunch
"곧게 난 길은 하나도 없더라" "성경 속 왕조실록" “성경 속 노마드” "사랑의 9가지 습관(공저)"의 저자. http://youtube.com/c/LogosLibrary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