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모두서치 Mar 25. 2024

이채민 ♥ 류다인 '일타 스캔들' 로맨스 현실됐다

이채민 ♥ 류다인 '일타 스캔들' 로맨스 현실됐다 [ (왼) 이채민 SNS / (오) 류다인 SNS ]



작년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같은 반 절친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우 이채민(23)과 류다인(23)이 실제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25일 "이채민과 류다인이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여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공식 인정했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마스크를 쓴 채 다정하게 거리를 걷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퍼지면서 열애설에 불이 붙었다. 영상 속 이채민은 류다인에게 외투를 건네주고 가방을 들어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들의 '일타 스캔들' 속 남녀 주인공 케미가 실제 연인으로 이어진 것이다.


2021년 '하이클래스'로 데뷔한 이채민은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일타 스캔들'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다. 현재 '뮤직뱅크' MC로 활약 중이며, 넷플릭스 '하이라키'의 주연을 맡았다. 류다인은 '18어게인'을 통해 데뷔, '일타 스캔들'과 '피라미드 게임'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주목받고 있다.


떠오르는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는 두 배우의 열애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드라마 속 설렘이 현실로 이어진 만큼, 앞으로 이들의 로맨스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매거진의 이전글 티아라 아름, 전 남편에 폭행 당했다는 증거 사진 공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